데이트 코스 

1. 청산 수목원 (펜션에서 20분 거리)

'프로포즈'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이벤트로 평생 잊을수 없는 기억으로 간직된다.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하듯 잘 꾸며진 풍선 장식과 그리스의 신전을 연상시키는 장식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가시나무길 , 삼족오 미로공원 , 피타고라스정원을 비롯해 모네 , 고흐 , 밀레 등을 주제로 한 테마 정원이 꾸며져 있다.

2. 팜카밀레 허브공원 (청산수목원에서 5분 거리)

'팜카밀레'는 '농원(farm)'과 허브를 대표하는 '카밀레(kamille)'의 합성어로 '허브를 가꾸고 향기를 전달하는 농원'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캐모마일&세이지 , 로즈 , 라벤더 , 로맨틱 등의 테마가든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다.

3. 몽산포 해수욕장 (팜카밀레 허브공원에서 5분 거리)

태안의 대표 해변 가운데 하나로, 해변의 길이가 2km에 이르는 몽산포 해변은 해변을 따라 울창하게 이어진 소나무 숲이 태안 해변 특유의 정취를 전한다. 해변의 경사가 완만해 썰물때면 약 3.5km의 갯벌이 드러나는데, 바다를 향해 걷고 또 걸어도 바닷물을 만나가 어려울 만큼 광활하다. 소나무 숲이 햇살과 바람을 막아줘 오토 캠핑지로도 유명하다.

4. 빛 축제 / 네이처월드  (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15분 거리)

충남지역 최초의 화려한 조명,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이란 주제로 바다와 꽃으로 각인된 태안의 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LED 불빛을 이용한 동적인 모습과 야간 볼거리를 제공을 위함에 있어 오늘날에 이르렀습니다.

데이트 코스

1. 빛 축제

2.청산 수목원

3.팜카밀레 허브공원

4.해수욕장